제니퍼룸 계란찜기 후기 추천

나는 아침에 꼭 삶은 계란을 한 개씩 먹는다. 삶은 계란이 단백질을 가장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인데 바쁜 아침에 매번 물을 끓이고 계란을 삶는 동안 물이 넘치거나 계란이 깨지지 않도록 지켜 서 있어야 하니 시간도 아깝고 번거롭기 그지 없었다. 이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계란찜기 후기를 뒤졌고 그 중 후기가 가장 좋았던 제니퍼룸 계란찜기를 구매했다. 제니퍼룸 계란찜기도 기능에 따라 종류가 많아서 각각 소개해본다.


제니퍼룸 계란찜기


제니퍼룸 말하는 스퀘어 스마트 에그보일러 6구

이 제품은 6구 짜리로 계란찜기 중에서는 대용량이다. 대부분 4개가 평균치이므로 아침에 계란을 많이 먹거나 가족 인원 수가 많아서 계란을 많이 조리 해야 할 필요가 있을 때 아주 유용하다. 계란 6개 삶는데 10분도 안 걸리니 세상 편리하고 좋다. 또한 3단계 조리모드가 있어서 반숙 완숙 등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말하는 계란찜기라는 것!

제니퍼룸 말하는 계란찜기

조리를 시작할 때, 조리 진행 중, 조리가 완료 되었을 때 음성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바쁘게 다른 일을 하다가 계란을 올려 놓은 것을 까먹어도 바로 알아차릴 수 있다. 평소에 너무 바빠서 무언가를 자주 잊는 사람에게 제격인 계란찜기다. 또한 깜빡하고 너무 오래 놔둬서 물이 부족할 때 과열방지 시스템이 알아서 전원을 차단해준다. 건강과 안전, 시간절약 까지 해주는 제니퍼룸 계란찜기는 사야하는 것!


제니퍼룸 2단 스마트 계란찜기

우리는 계란을 많이 먹는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는 나도 단백질이 필요하지만 우리 집에 자라나는 새싹이 있어서 이 친구도 성장하느라 간식으로 삶은 계란을 자주 먹는 편이다. 그래서 제니퍼룸 2단 계란찜기가 참 마음에 들었다. 트레이 하나에도 7개의 계란이 들어가는데 이 스마트 계란찜기는 2단이기 때문에 한 버네 14개의 계란을 삶을 수 있다.

제니퍼룸 스마트 계란찜기 2단

또한 가열판이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용량이 크기 때문에 계란을 삶는 동시에 호빵, 고구마, 감자, 단호박, 옥수수 등 다양한 건강 간식을 조리할 수 있어 유용하다. 제니퍼룸 제품 답게 역시나 과열 방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고 4단계 조리 기능이 있어서 음식 종류와 선호도에 따라서 가열 방식을 조절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계란찜기, 전자렌지,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의 가전 중에서 평소에 제일 많이, 자주 쓰는 게 계란찜기다. 이토록 유용하니 추천을 안 할 수 없음.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