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툼 욕실 온풍기 후기

날씨가 너무 춥다. 1월 초 까지만 해도 샤워 후 서늘함을 느끼지 못했는데 갑자기 한파가 몰아 닥치면서 욕실 온풍기가 절실해졌다. 자꾸 감기에 걸리는 것이 냉기 가득한 욕실에서 샤워하는 동안 신체 열을 뺏기는 것이 원인인 것 같아 욕실 온풍기를 구매하게 되었다. 성능이 뛰어나면서 디자인도 무시할 수 없으므로 여러 상품을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최종적으로 바툼 욕실 온풍기를 선택했는데 지에스 홈쇼핑에서 발송해주니 사후 처리도 깔끔했다.


바툼 욕실 온풍기 후기
바툼 욕실 온풍기 그린
바툼 욕실 온풍기


안전한 바툼 욕실 온풍기 후기

온풍기는 전기로 작동하는 제품이다. 욕실 온풍기는 물을 주로 사용하는 곳에 설치하는 제품이므로 감전 등의 안전사고를 피하기 위해 꼼꼼하게 따져 봐야 한다. 디자인, 색상, 사이즈, 성능 등이 다 마음에 들었는데 그 중에서도 안전 문제 때문에 바툼을 선택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바툼 욕실 온풍기는 방수 처리가 되어 있고 과열 방지 다이얼이 적용 되어 있어 안전하다.

바툼 욕실 온풍기 방수
바툼 욕실 온풍기 방수

바툼 욕실 온풍기 장점

  • 과열 방지 차단 다이얼 적용
  • 3단 온도 조절 다이얼로 내게 맞는 온도 선택 가능
  • 욕실 건조 모드를 이용하여 샤워 후 습한 공기를 방지해주니 피부가 뽀송뽀송하다.
  • 강력한 초스피드 난방: 욕실 온풍기를 작동 시키고 난 다음 한참 후에 공기가 따뜻해지면 이건 쓸모없는 온풍기가 된다. 바툼 욕실 온풍기는 빠르게 따뜻한 공기를 순환 시켜서 욕실의 공기를 빠르고 오래도록 따뜻하게 유지 시켜 준다.

바툼 욕실 온풍기 추천
바툼 욕실 온풍기


바툼 욕실 온풍기 디자인

디자인이 너무 예쁘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 전형적인 가전으로 보이지 않고 레트로 디자인의 컴팩트한 오디오로 보일 정도로 예쁘다. 특히나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특별한 색상으로 인기가 많은 로얄 그린 컬러는 욕실이 아니더라도 거실이나 책상, 탁자 등에 올려 두어도 멋이 산다. 그만큼 예쁘다. 성능도 으뜸인데 컬러까지 예쁘니 바툼 욕실 온풍기를 적극 추천한다. 또한 욕실 벽에 설치할 경우에는 수건 걸이로 쓸 수 있는 손잡이가 있어서 샤워하는 동안 수건을 걸어 두면 온풍기에서 나오는 따뜻한 바람으로 인해 보송보송한 수건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서 참 좋다.


나와 같이 여러 사람의 실사용 후기를 보고 선택하는 사람들을 위해 내가 참고했던 상품 후기를 첨부한다. 여기에서는 실사용 하고 있는 사진과 함께 꼼꼼하게 작성된 100건의 실사용 후기를 더 볼 수 있다.

바툼 욕실 온풍기는 손으로 들고 이동할 수 있을 만큼 아담한 사이즈이지만 성능이 몹시 좋아서 욕실에서는 물론 거실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다. 현재 1+1 행사 진행 중이므로 두 개 구매하면 하나는 욕실 벽에 고정시키고 나머지 하나는 이동하면서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금상첨화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